티스토리 뷰

우메무스메 현황

의지수 2024. 6. 4. 02:52
제 부관입니다 ㅎㅎ

 
오늘은 달이 예쁘네요(?) 좋은 새벽입니다. 오늘 밤은 잠을 다 잤군요.
틈틈이 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현황을 올립니다.
메인은 우수한 우마무스메! 저의 에이스 '메지로 맥퀸'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에는 사토노 다이아몬드가 자리 잡고 있기도 했는데 맥퀸이 중심에 있는 것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실은 다이아쨩이 더 취향이긴 하지만요.
 
 

 
최근 자주 방문해주고 계신 사나테 님과 팔로우를 맺었습니다. ㅊㅋㅊㅋ~
명함에 스칼렛이 있고 육성 서포트 카드에는 파인 모션을 올려놓으셨네요. 파인 모션이 성격도 좋죠.
 
 

 
바로 연습 경기로 친선전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ㅎㅎ
상대는 메인에 올려 놓으셨던 우메무스메 엘 콘도르 파사.
 
 

 
승부 결과입니다. 사이좋게 샤나테 님이 1등 하고 제가 2등 했습니다.
3착은 제 팔로우 중 아무나 한 명 넣었습니다. 수영복 마루젠스키. 수마젠이네요.
 
제가 공들여 키운 스칼렛이 졌네요. 중거리 스킬트리를 맞추고 도주로 육성했는데도 소용이 없군요 OTL
처음에는 잠시 리드하다가 금세 역전 당함 ㅎㅎ 랭크 차이도 있고 상대가 안 좋긴 했습니다 엘 콘도르 파사는 강력한 우마무스메죠. 인터넷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원본마도 강력해서 일본 대회를 금지 먹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여기에서도 패배를 하게 되는군요. 하지만 정진하다 보면 언젠가 승리할 날도 오지 않을까요? ㅋ 바로 마루젠스키나 육성해야겠습니다~
 
 

댓글 댓글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