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d Notebook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ED - Like Gravity

by 의지수

 

최근 보게 된 애니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엔딩 곡 Like Gravity의 한 장면입니다.

헠헠! 제목이 길군요~ 暗殺者である俺のステータスが勇者よりも明らかに強いのだが. 원제는 이렇습니다. 길어요 ㅎㅎ 재밌어서 봤다기보다는 작화가 가장 눈에 띄어서 보게 된 애니입니다. 내용도 제가 이해하기는 쉬운 편이었어요. 그냥저냥 볼만하더군요.

 

사실 암살자는 정면 승부가 어려워서 주역으로 잘 안 나오는 클래스라고 보는데 (주로 숨어 다니거나 은밀하게 움직이다가 습격을 하니까요) 능력치가 높으니까 여기서는 거의 무쌍을 찍습니다. 마법도 음침하게 무슨 암흑 계열 쓰는 것 같고 그런 점이 특이하겠네요. 그러다가 예쁜 여자 캐릭터하고 연관을 맺고 마왕 같은 것 쓰러뜨리고 해서 많이 보던 패턴이지만 취향에는 맞았습니다.

 

 

 

그렇게 보던 중에 엔딩 곡이 마음에 들었네요. 여주가 중력(重力) 계열 마법을 써요. 중력도 주역들이 많이 안 쓰는 편이죠 ㅎㅎ

이 노래가 검색을 해보니 BONNIE PINK의 Like Gravity라고 합니다. 일본에도 여러 가수가 많군요.

락을 정말 안 듣는 편인데 가끔 듣기 좋은 곡도 나오네요. 엔딩 영상도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마음에 듭니다.

 

 

 

영상을 링크로 가져와서 올려보겠습니다. 요즘 이 노래만 듣고 있었네요~

 

 

 

곡에서 소울이 느껴지는 같아요 ㅎㅎㅎ 혼자 음악에 취해서 빠지게 되네요.

히로인이 하이 엘프라는 설정입니다. 지금 이래도 또 새로운 것이 나오면 그쪽이 좋고 애니가 신작이 계속 나와요!

 

 

 

등불을 날리는 피날레도 괜찮네요. 색감도 노을이 연상돼서 좋습니다~

 

 

블로그의 정보

프라푸치노 노트(Frappuccino Note)

의지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