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스팅을 계속합니다. 이번에는 '여동생 덕분에 인기 있어 위험해' 라는 게임의 배경음악을 올려봅니다. 줄여서 모테야바라고 부르는 게임이죠. 재밌는 이름이네요. 제작사는 HULOTTE이며 발매는 2013년에 되었습니다.


전에 관련 CG를 보고 해보고 싶은 미소녀물이었는데 결국 엔딩을 다 봤습니다. 내용은 주인공이 첫눈에 반한 히로인의 사랑을 얻으려고 하자 무녀였던 여동생이 각회의 의식이라는 비술을 써서 소원을 성취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이미 해피 엔딩이 결정되어 있는 것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클리어를 하려면 그대로 정해져 있는 결말과 과정을 보면 됩니다.


히로인으로 나오는 카나에를 보려고 했던 게임이었지만 정작 스토리는 조연인 아오바나 미야가 괜찮았습니다. 카나에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다른 고백을 모두 거절하고 운명을 뒤집어야 루트가 열려서 생각보다 플레이가 힘들었습니다. 제가 보기에 주인공은 바보예요. 그러지 않아도 잘 살았을 것 같습니다.


진정한 미소녀를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저는 이 게임이 훌륭하다고 봅니다. 그러나 순애물은 마음을 허락하고 관계가 이루어진다는 점이 패턴이라서 오히려 강도가 훨씬 셀 수 있습니다. 추천은 하지만 권장은 하지 않아요.


모테야바의 베스트 히로인은 시라토리 카나에입니다. 그렇지만 제 진심을 자문해보니 친구였던 마이나가 더 편하고 좋긴 했습니다.





히로인에게 고백을 성공하는 주인공



댓글 댓글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