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블레이블루(BLAZBLUE) - 노엘 버밀리온

 

요즘 스타일리쉬(?) 대전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를 하고 있습니다. 버전은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원래는 길티기어 젝스를 하려다 스팀으로 X버전이 보이질 않아서 비슷한 게임으로 블레이블루를 하게 되었다는;

해보니까 같은 제작사라서 그런지 캐릭터 컨셉이 비슷하지만 또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메뉴 선택과 캐릭터 선택 화면입니다. 저는 이번에 노엘을 골랐어요.

노랑과 파랑의 조합이 괜찮군요. 노엘이라는 이름하고도 꽤 연관을 맺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간략한 캐릭터 설명과 함께 대전 상대가 나옵니다.

첫 라운드 상대는 수수께끼의 생물 타오카카.

 

 

 

대전 개시 화면. 게임의 배경은 2D와 3D가 적절히 조합되었습니다.

여기서 노엘이라는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냐면....

 

 

 

이렇게 총질을 하거나....

 

 

 

바로 등짝!

 

 

 

등짝!! 등으로 유명한 캐릭터입니다.

초필살기 영총 펜릴을 근접해서 맞추면 추가타를 먹이는데 그때 등을 보이는 자세를 볼 수 있습니다.

 

 

 

필살기 시전 장면. 총의 이름은 벨베르크라고 합니다.

 

 

 

이렇게 공중에서 총을 갈기다가 미사일을 쏘는 필살기도 있습니다.

 

 

 

승리 화면. 당연한(?) 승리였네요 ㅋㅋ

 

 

 

주인공 라그나와의 조우. 라그나가 블레이블루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장미 정원에서 레이첼과도 마주침. 레이첼도 중심인물 중 하나입니다.

 

 

 

친구인 츠바키 야요이와의 대전.

관련 인물을 만나면 짤막하게 대사로 내용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얄짤없이 등짝....

 

 

 

승리 포즈입니다. 지금 보니 쌍권총이군요.

 

 

 

머리를 푼 승리 포즈도 있습니다.

이런 모습도 좋군요 ㅎㅎ

 

 

 

이제는 결투를 하기도 전부터 등을 선보이는 그녀. 대단한 포스입니다.

 

 

 

흑막 하자마와의 만남. 딱 봐도 수상하게 생겼네요 ㅋ

분위기는 스팀펑크 느낌이 연상되는데 의외로 신화 설정이 나오더군요.

 

 

 

아케이드 모드의 노엘 엔딩 장면입니다.

나오는 용어가 생소해서 처음에는 뭐가 뭔지 잘 몰랐지만 계속 보니까 이것도 익숙해집니다?

하다 보니 스토리 모드가 궁금해져서 스토리를 깨고 있습니다. 과연 저는 모든 시나리오를 파악할 수 있을까요~

어쨌든 노엘이라는 좋은 캐릭터가 나온 게임 블레이블루 이하 블블. 한 번 파볼 만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