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프린세스 커넥트 - 치카 6성 달성!

 

연휴 잘 보내고 계세요? 스마트폰으로 프린세스 커넥트를 하고 있는데 괜찮네요.

심심할 때 돌리기 좋습니다. 제 취향의 공주 계열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좋기도 하고요 ㅎㅎ

오래 키우던 치카의 6성을 달성했습니다. 감회가 새롭네요.

이 게임은 성급이라고 해서 별로 등급을 매기는데 치카의 경우 처음에는 2성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이 3성 달성시에 모습입니다. 이쪽이 더 괜찮은 것 같기도 해요.

치카는 클랜전 이외에 피스를 얻기 어려워서 성급을 올리기 더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오로지 근성과 약간의 여신의 보석을 모아서 차근차근 올려야 했습니다.

 

 

 

평상시의 모습입니다. 처음 치카를 봤을 때 이 캐릭터는 꼭 육성해야한다! 라고 혼자 다짐했다는....

치카는 창환사라고 해서 노래로 정령을 부르는 소환사라고 합니다.

저는 그러고 보니 생각치 못하게 음악 계열 인물들과 잘 연관을 맺는 것 같습니다.

음악을 좋아하긴 하죠. 제가 음악을 잘하지는 않습니다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