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라프텔 가입했습니다

 

 

간만에 근황 보고입니다. 라프텔 가입을 했어요. 라프텔은 최근 발견한 인터넷 사이트인데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주로 일본 애니메이션이 많네요. 멤버십 결제를 하면 한 달간 거의 무제한으로 업로드되어 있는 애니를 마음껏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이런 유료 영상 매체가 늘어나는 추세군요. (현재는 2022년 10월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정보로는 (애니 기준) 넷플릭스도 있고, 애니플러스도 있고, 왓챠 등등 많습니다. 여러 기업들도 시장성을 보고 뛰어들고 있는 것 같아요.

 

 

 

 

 

 

애니를 테마별로 구분해서 볼 수도 있고

 

 

 

 

 

 

보관함에 보고 싶은 애니를 지정했다가 볼 수도 있습니다.

 

(제가 요새 보고 있는 애니들이 보이네요)

 

 

 

 

 

 

저는 프리미엄 멤버쉽을 한 달치 질러놨습니다. 이걸로 한 달간은 실컷 애니를 보겠군요.

 

이전에는 애니를 보려면 파일을 구해다가 보곤 했었는데 이렇게 판권을 사들여서 고화질로 제공을 하는 유통망이 생기니까 편해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신에 돈을 내야 된다는 점을 고려해야겠군요. 비용을 어디에서 구하느냐 항상 그게 고민이죠!

 

지금 가격이 쌀 때 얼른 봐두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첫 가입 시에는 한 달은 무료 서비스를 해주는 곳도 많아요.

 

넷플릭스 하고 애니플러스도 이용해봤는데 각자 장단점이 있습니다. 제 경우는 라프텔이 왠지 편하네요.

 

인터넷 서핑하고 놀다가 심심하시면 라프텔 같은 데 가입해서 써 보세요. 애니를 보기에는 괜찮은 선택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