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애니플러스 가입했습니다

 

 

편의상 노트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애니플러스 가입을 했어요.

이미 예전에 가입을 했었는데 새삼스럽게 다시 이야기를 하게 되네요.

애니플러스도 인터넷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매체 OTT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주로 넷플릭스나 라프텔 등을 자주 보는 편이지만 애니플러스는 써보니까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신작을 보기가 쉽고

 

 

 

 

 

 

각 화마다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일을 따로 구하는 유저는 편할 것 같아요.

 

 

 

 

 

 

인기작도 볼 수 있군요 ㅋㅋ

최근에는 이세계물이 많이 보입니다.

저도 전생을 할 수 있다면 다음에는 이케맨으로....

 

 

 

 

 

 

스샷을 찍다 보니까 인기작이었던 스파이 패밀리가 보이네요. 저도 잠깐 봤는데 만화의 특성을 잘 살렸습니다.

그 밖에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는 듯하군요. 여러모로 덕질에 빠지기 괜찮은 사이트인 듯싶습니다~

 

 

 

유튜브, 영화, 애니메이션 각종 OTT 등 보는 영상물이 많아지다 보니 저는 보다가 이제 조금 질리기도 하고 좀 지치기도 하는데 그동안 보던 경력(?)이 있다 보니 대작이 나오거나 재밌는 히트작 같은 것이 나오면 어차피 또 보러 가겠죠; 지금은 정말 영상 콘텐츠가 범람하고 있는 추세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