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Rem Skin - Re:ZERO 異世界
검색하기

블로그 홈

Rem Skin - Re:ZERO 異世界

ylived.tistory.com/m

티스토리 유저! 요새 또 책보고 있어요~

구독자
7
방명록 방문하기
공지 Weiss Schnee 모두보기

주요 글 목록

  • 계획 50년 만에 근황입니다. 올해 초부터 충격의 투자 날림 이후에 쭉 하락세를 달리다가 조금은 살아났습니다.인터넷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투자한 종목이 십 년 뒤에 오른다는 얘기는 있던데 십....년 뒤면 저도 청춘 다 가죠, 덜덜; 몇 년 경험도 있었고 나름 준비도 했었지만 이제 어디 가서 투자해 봤다고 말도 제대로 못 할 듯합니다. 아무튼 자체적으로 사태를 수습하고 지금은 자산 회복에 사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요즘 알바도 뛰어요 ㅋㅋ 아니면 어디 좋은 투자처 있으면 소개 좀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앞으로는 무서워서 소액만 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자금+시간의 제약이 심했는데 현재는 더 어렵네요. 제약을 하나하나 풀고는 있지만 돈 벌기가 이렇게 힘들 줄은 몰랐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이.. 공감수 0 댓글수 0 2025. 5. 6.
  • 뱅 드림! 아베 무지카(BanG Dream! Ave Mujica) 오늘은 모처럼 애니메이션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름은 뱅 드림~ 아베 무지카!2025년도 애니니까 비교적 최신 애니입니다. 거의 나온 지 얼마 안 됐어요. 아베 무지카라고 해서 뭔가 했더니 음악 관련 내용이고 뱅 드림이라고 하는 프로젝트 시리즈입니다. 게임, 애니, 음반 등 다양한 매체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미 자체만으로 커다란 산업을 이룰 정도예요. 외형은 고스로리풍에 중2병스럽지만 구성이 탄탄하고 완성도가 상당합니다. 감정 묘사도 섬세하고 전개도 예상외로 치밀한 편입니다. 중2병스러운 것은 맞지만요 ㅋ 뱅 드림은 게임 관련 유튜브를 보다가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있다고 해서 들어본 적은 있어요. 그때 잠시 봤을 때는 2군 정도(요즘 식으로 하면 2티어급) 수준이겠거니 했는데 막상 접해보니 기세가.. 공감수 3 댓글수 5 2025. 5. 6.
  • 새벽녘보다 유리색인(夜明け前より瑠璃色な) - 피나 엔딩 클리어! 3만 년 만에 블로그 포스팅이군요! 드디어 미소녀 게임 새벽녘보다 유리색인 클리어에 도전을 했습니다.제가 이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August의 게임이고 미소녀 계열 쪽으로는 그럭저럭 명성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이미지로만 보다가 히로인인 피나가 마음에 들어서 해보게 되었습니다. 잘 알려진 컷 씬입니다. 밝은 달 아래에서 곱게 드레스를 차려입은 피나 팜 아슈라이트의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전신 CG가 아닌 것이 조금 아쉽군요. 신비로운 자태가 좋네요.푸른색 이미지가 인상적입니다. 피나는 공주 캐릭터로 정말 동화책에서 나온 듯한 공주님의 모습을 잘 재현하고 있습니다. 진짜로 게임 설정상 달의 나라에 공주 신분이기도 합니다.일본 게임이나 애니에서 달이 자주 소재로 나오는 것은 일.. 공감수 1 댓글수 4 2025. 4. 28.
  • 기숙학교의 줄리엣(寄宿学校のジュリエット) (2018) 오늘도 애니메이션 포스팅입니다~☆ 이름은 기숙학교의 줄리엣!2018년도 애니네요. 제법 나온 지 꽤 됐군요. 러브코미디+순애물입니다. 제가 이걸 어떻게 보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히로인 역으로 나오는 줄리엣 페르시아가 사랑스럽게 나와서 그걸로 좋습니다.   배경은 다리아 학원. 동화 국과 웨스턴 공국의 학생이 함께 배우는 명문 기숙학교.그곳에서 동화 국 학생 기숙사 블랙 도기 하우스와 웨스턴 공국 학생 기숙사 화이트 캣츠 하우스. 양쪽 기숙사생들은 매일 싸움을 반복하고 있었다는 설정입니다.   이쪽이 이번 여주인공인 줄리엣. 줄리엣 페르시아♥ 백묘 기숙사 1학년의 리더입니다.줄리엣은 고전 명작인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나오는 히로인 줄리엣에서 따오고 페르시아는 고양이의 품종인 페르시아에서 따왔다고 합니.. 공감수 2 댓글수 0 2025. 3. 9.
  • 실격문장의 최강 현자(失格紋の最強賢者) 자산 회복! 오늘은 애니메이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목은 실격문장의 최강 현자라는 애니입니다.내용이 경쾌해서 보기 편해요. 주인공이 먼치킨이라서 거침없는 전개를 보여줍니다.   개요는 1문장으로 만렙을 찍고 더 이상 성장의 여지를 못 느낀 주인공이 더 강해지기 위해서 마법 전투에 더 적합한 4문장으로 다시 태어나려고 전생이라는 길을 선택합니다. 그리하여 수천 년 후 최강 현자는 실격문장으로 재탄생하게 되는데.... Coming soon~ 12살이 된 주인공 마티어스, 애칭 마티는 원하던 4문장을 얻고 벌써부터 강해지려고 왕도의 학원 입학을 합니다.   처음 등장하는 히로인은 알마. 활쟁이... 아니, 활 쏘기가 주특기라고 합니다. 은근히 스킨십도 하면서 첫인상은 좋게 시작합니다.   그러나 다음에.. 공감수 1 댓글수 0 2025. 2. 15.
  • 록맨(Rockman)5 플레이 영상 이번에는 티스토리를 하면서 처음으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올려봅니다. 타이틀은 CAPCOM社의 고전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록맨5. 북미판으로는 메가맨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게임입니다. 지금은 올드 유저 아니면 거의 하기 힘든 게임이기도 하죠. 저는 어릴 때부터 조기 교육까지는 아니지만 동네에서 유행한 적이 있기 때문에 자체 습득으로 종종 하는 게임입니다. 제가 예전에는 바로 패밀리 8비트 게임 유저였습니다. 록맨 시리즈 중에서 난이도가 쉬운 편에 속해서 액션 게임 입문작으로 추천하는 게임이기도 해요. 조작은 패드로 하는 경우 방향키로 하고 버튼은 크게 두 개만 사용합니다. 부스터 버튼과 점프 버튼. 나머지는 게임 도중 멈춰서 무기 변경을 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액션감을 즐기기 괜찮은 게.. 공감수 11 댓글수 2 2025. 1. 30.
  • 투자 연휴도 거의 갔군요. 야심 차게 이것저것 해보려고 계획은 했었지만 진도가 안 나가네요 ㅋㅋ 이러면 또 장기전 가야죠~ 얼마 전에 투자를 시작했다고 포스팅을 했었잖아요. 기세가 올라서 좀 무리하게 자금을 끌어 모으려다가 잘 안 풀렸습니다. 작년 말부터 세게 추진했는데 아쉽네요. 이번에 승부를 보고 싶었거든요.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말이죠 OTL 저는 정말 타고난 능력이라는 것이 없는 모양입니다. 일도 못 해. 투자도 못 해. 대체 뭘 잘하는 걸까요.... 맨날 죽어라고 해야 간신히 결과가 조금 나오고.... 이번 계기로 다시금 느낀 점은 저는 투자나 사업을 하면 안 되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하면 손해를 보는 타입이에요. 불장인 것을 보고 들어간 것이었는데 이상하긴 합니다. 너무 안 올라서 ㄷㄷ 아무튼.. 공감수 5 댓글수 1 2025. 1. 30.
  • 새해 새해가 되었군요. 지난해 컨디션 저하로 휴식기를 가졌는데 저는 무사합니다.이렇게 다시 새로운 해를 맞이할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말을 넘기지 못할 각오도 했었거든요. 사정상 티스토리 블로그를 뺄 수가 없어서 올해도 계속 블로그를 해야겠군요 ㅎㅎ부족한 몸이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어쩔 수 없이 휴식을 했지만 역시 그때 쉬지 말았어야 했었나 봅니다. 지금 그 대가를 톡톡히 치르고 있습니다. 밀려있는 일정을 어떻게 다 소화를 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당시로는 그냥 일정을 줄이고 쉬는 편이 낫겠다는 판단을 내렸습니다. 안 그랬으면 올해를 맞이하지 못했을 수도 있어요. 아닐 수도 있겠지만요 ㅋ 이 때문에 병원도 갔었는데 경과는 괜찮은 편입니다. 위기를 넘겼으니 한시름 놨네요. 이번.. 공감수 9 댓글수 0 2025. 1. 25.
  • 햄버그 스테이크 (feat. 냄비) 지난번 점심 겸 간식.뚝배기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계란프라이도 있고 먹을만하네요 ㅋ 공감수 1 댓글수 2 2024. 12. 22.
  • 12월 겨울 인사 하이사이~ 안녕하세요! 전 세계의 네티즌 여러분 및 티스토리의 샨새교인 모두들, 유저 지수입니다.12월이 되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달이네요. 후회 없는 한 해를 보내고 계신가요? 본래 가을에 놀러를 한 번 가볼 예정이었는데 못 가게 되었군요. 제가 계속 일정이 밀렸습니다. 여태껏 설악산을 가본 적이 없어서 가지고 있던 캐논 디카로 사진이나 찍고 오려는 계획을 세웠었거든요. 차일피일 미루다가 그만 이렇게 되었네요. 시간을 내기가 어렵더군요. 단풍 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요즘 기온이 높아서 12월 2일쯤이라도 가보려고 했다가 보니 눈이 내리더군요. 그것도 대설! ㄷㄷ 추가로 지난주에 치과에서 어쩌다가 충치가 걸렸다고 해서 사랑니를 하나 뽑았습니다. 마취하고 금방 뽑는다고 해서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막상 .. 공감수 3 댓글수 2 2024. 12. 3.
  • 주식을 시작했습니다 살다 보니 제가 이런 것도 하게 되는군요.포스팅을 하는 시점에서는 벌써 몇 년 지났습니다. 그러나 별 이득은 없었습니다;장투를 했지만 초창기 빼고는 그다지 오르질 않아서.... 투자금이 컸더라면 이득을 많이 봤을 것 같아요.하기 전 누구라도 할 수 있는 기초 경제하고 나도 할 수 있다 주식 편 등 무려 책을 두 권 이상 읽고 시작했습니다.  제가 주식을 하면서 원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올라라, 주식! 10%, 50%, 100%, 200%, 500%, 1000%, 10000%~!! 공감수 0 댓글수 0 2024. 11. 27.
  • 우마무스메 - 키타산 블랙 SSR 서포트 카드 풀돌 완료! 틈틈이 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드디어 SSR 스피드 서포트 카드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의 풀돌을 달성했습니다! 이미 꽤 지난 일이지만요 ㅋ 여기서 풀돌이란 속어로 상한 해방 완료를 전부 달성했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날이 제게도 오는군요. 감개무량합니다. 총 5장의 같은 카드를 모아야 상한 해방이 가능한데 마지막 한 장을 구할 수가 없다가 마침 교환권이 생겨서 마저 채울 수가 있었습니다. 이것을 달성하는 데 무려 2년은 걸린 것 같아요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첫 출시 때 그냥 가챠를 지를 걸이라는 생각도 들긴 듭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백만 원(!) 이상이 들 것 같은 과금을 여유가 없어서 차마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 게임이 소문에는 몇 억을 들여서 하는 유저도 있.. 공감수 1 댓글수 0 2024. 11. 24.
  • 캐논 EOS M100 디지털카메라를 질렀습니다. 이미 꽤 되긴 했습니다. 이름은 캐논 EOS M100입니다 ㅋ 살면서 디카를 한 번은 써 보고 싶었어요. 입문용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이걸로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도 올리고 싶고 좋은 샷도 좀 찍어보고 동영상 촬영까지 할 수 있으면 해 보려는 계획이었습니다. 가격은 제법 비싸요. 50만 원 이상 정가입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그다지 쓰이고 있지 않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블로그에 포스팅으로 게시를 해볼게요. 솔직히 기능이고 뭐고 사양이고 뭣도 모르고 샀습니다.   디카의 실제 모습 정면 샷입니다. 덮개가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끈 포함.전체적으로 작고 슬림한 형태예요.   덮개를 제거했을 때의 사진입니다. 탈착이 가능합니다.   더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이는군요.상단.. 공감수 5 댓글수 5 2024. 11. 16.
  • 리플 트러블 아아, 마이크 테스트 중~ ㅋㅋ 아니, 블로그 테스트 중입니다. 가을이군요.얼마 전부터 제 포스팅에 리플이 달리다가 자꾸 잘리는 증상(?)을 발견했습니다.애써 달아주셨는데 뭐라 드릴 말이 없군요.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일단 제가 자르지는 않았습니다!현재 히트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리플과 공감 수치를 원하고 상황이라 저도 난처합니다.  이 현상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나름 유구한 역사가 있사온데 이전에도 이런 증상이 블로그에 있었거든요.추정을 해보자면 블로그를 하다가 스팸 차단을 한다고 "Http://" 등의 텍스트를 막은 적이 있습니다.그것 때문에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이후에 종종 인터넷 주소가 적힌 리플이 달리다가 알아서... 자동으로 삭제가 되기도 하고 차단이 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스킨.. 공감수 6 댓글수 6 2024. 11. 13.
  • 오블완 챌린지 티스토리에서 모처럼 쓸만한 이벤트를 하는군요.오늘 블로그 완료! 줄여서 오블완이라고 부르는 이벤트입니다.2024년 11월 7일부터 매일 글을 쓰면 3주간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이것이 혜택입니다. 한 번 도전해 볼 만할지도요?3일만 해도 빅맥 세트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저는 여전히 업무 다니면서 블로그를 하느라 도전은 못 할 것 같습니다 OTL 공감수 5 댓글수 3 2024. 11. 12.
  • 가을 대하 회식 때 서해 바다를 갔다가 먹게 된 대하 사진입니다.커다란 새우~ 소금구이예요. 익힐 때 살아서 팔딱팔딱 뛰더군요. 현지에서 먹다 보니 싱싱했습니다.※주: 평상시에는 이런 것을 먹지 않습니다. 간편식으로 때울 때도 많음 ㅋㅋ   더 가까이에서 찍은 샷입니다. 정말 커다랗군요.빨갛게 익혀서 먹었는데 맛있었지만 7~8마리 정도 까먹다 보니 벌써 배부르던.... 새우를 먹다가 배부른 적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일행이 더 먹으라고 권했지만 더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OTL그만큼 실하기는 했었죠. 머리는 따로 손질을 해서 반쯤 튀겨서 왔습니다. 그것도 별미.   새우가 오기 전 상차림 모습입니다. 맛깔스러운 기본 반찬과 같이 나왔던 음식이 전어 무침인가 그랬을 겁니다. 오독거리는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먹을만하더군.. 공감수 1 댓글수 0 2024. 11. 5.
  • 셔플(Shuffle!) 프리무라 테마 - Twin Fairy 오늘은 미소녀 게임 셔플! 히로인 프리무라의 테마이자 OST인 Twin Fairy를 올려보았습니다.프리무라는 감정 표현이 적어서 무뚝뚝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귀여운 소녀 감성을 지닌 히로인이죠. 관련 루트로 가면 극성로리+여동생 속성+메가데레로 변해서 이미지가 딴판이 됩니다 ㅋㅋ 테마인 트윈 페어리는 프리무라가 트윈테일 머리 모양을 하고 있는 요정(?)이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그녀의 정체성이 쌍둥이 같은 느낌이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내면의 변화에 따라 성향이 둘로 나뉘니까요. 스토리 상으로도 비슷한 처지인 네리네와 자매 같은 사이기도 해요. 그래서인지 초반에는 고요하다가도 깜찍 발랄한 음악으로 바뀝니다. 프리무라 또한 아야나미 레이부터 시작된 나데시코의 호시노 루리, 스즈미야 하루히의 나가토 .. 공감수 3 댓글수 3 2024. 10. 28.
  • 영국 요리가 맛없는 과학적인 이유.jpg 그럴싸하다 ㅋㅋㅋㅋ영국 요리도 설마 맛있는 건 맛있겠죠. 공감수 6 댓글수 2 2024. 10. 28.
  • 검은 신화: 오공(Black Myth: Wukong) 스샷 최근에 검은 신화: 오공이라는 게임이 출시되었죠. 대히트를 기록했다고 합니다.저도 얼마 전에 그래픽카드 4070ti를 영입을 해와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게임 시작을 하면 제목이 왼쪽에 뜨고 오공으로 보이는 인물(손오공이겠죠)이 잠을 자고 있는 건지 잠시 생각에 잠긴 건지 반쯤 고개를 숙이고 있습니다.그래픽은 괜찮습니다. 표현이 정교해서 오공의 털 하나하나를 셀 수 있을 것 같은 정도예요. 원숭이 ㅋㅋ   도입부입니다. 웅장한 분위기군요. 비장한 기운이 감돕니다~중국에서 어떻게 이런 명작을 만들었을까요?   웬 석상 같은 이미지입니다만 사천왕 중 하나라고 합니다. 도깨비처럼 생겼군요 ㅋ   몇 가지 대사 이후에 이랑진군과의 대전입니다.여기까지가 프롤로그에 해당합니다.조작은 해볼만해요. 제 경우에는 PC로.. 공감수 0 댓글수 0 2024. 10. 28.
  • 프린세스 커넥트! - 새해 캬루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이전에 잠깐 다뤘었던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여전히 진행 중에 있었습니다.뉴이어 캬루, 속칭 냐루를 얻겠다고 했었죠. 복각을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나와서 무사히 새해 캬루, 냐루를 영입을 성공했습니다. 역시 그냥은 안 나와서 교환 포인트를 꽉 채워서 천장(가챠 게임 용어: 뽑기의 상한선)으로 얻었네요; 잘 영입한 것까지는 좋았지만 여기까지 오느라 너무 많이 돌아와서.... 새해 캬루를 얻었을 당시에는 이미 다른 유능한 캐릭터 및 히로인들이 즐비했습니다. 지금은 프린세스 캬루가 더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전용 무기까지 나와서 더욱 좋아졌습니다. 프린세스 캬루도 있긴 있어요.   메인 화면에 띄웠을 때 이미지입니다. 마이 페이지에서 설정하면 돼요. 그래도 있으니까 좋긴 좋습니다 .. 공감수 3 댓글수 1 2024. 9. 19.
  • 멜티블러드 OST - The end of 1000 years 오늘 올리는 곡은 대전 게임 멜티블러드 시리즈. 알퀘이드의 테마라고 할 수 있는 천년성입니다.어울리는 이미지를 찾아 헤맸지만 이번에도 잘 나오지 않는군요 ㅋ 최신 시리즈인 타입 루미나 엔딩씬으로 대체했습니다.멜티블러드를 하면 천년성 배경에서 자주 들을 수 있는 음악이에요. 강렬한 전자기타와 피아노 소리, 또 현악기 소리가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듣다 보면 정말 공상구현화로 이뤄낸 천년의 성에서 영원을 간직하는 느낌이 들지도 모르겠네요(?)블로그를 하면서도 아니면 무언가를 설계할 때는 이런 천년성의 이미지를 생각하면서 진행을 했습니다. 그런 염원을 담으려고 했었죠.  실제 게임 화면은 이렇습니다~영원의 옥좌에 쇠사슬이 감싸서 구속되어 있는 느낌이죠! (해당 캐릭터는 주력 캐릭터였던 나나.. 공감수 2 댓글수 1 2024. 9. 15.
  • 여름 수영복 여름 다 지났지만 아쉬운 점도 있고 픽시브 일러를 그냥 두기도 아까워서 몇 장 더 올려봅니다.여름에 어울리는 수영복 이미지나 옷차림 이미지입니다☆   프로토 멀린 수영복 버전 (......)   하츠네 미쿠 청량한 모습~   레드 베리 이미지.   제 이상형(?) 우미(海)의 모습 ㅋ   막짤은 붉은 수영복의 카구야. 공감수 1 댓글수 0 2024. 9. 14.
  • 해바라기 넷 서핑을 하다 픽시브에서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해바라기 일러스트를 몇 개 찾아냈습니다.햇살이 쨍쨍한 가운데 활짝 핀 꽃의 화사한 이미지가 좋군요. 공감수 0 댓글수 0 2024. 9. 14.
  • 휴일 하이사이~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티스토리 화제(?)의 유저 지수입니다.아직도 정체불명의 수수께끼의 인물이지만 실은 신비주의 그런 거 없고 흔한 동네 청년이죠 ㅋㅋ  그런 제가 휴일을 맞아 잘 지내고 있었다가 지난주쯤인가 슈퍼로봇대전 MX를 손을 좀 댔습니다.주인공 아쿠아를 어떻게든 보려고 했었던 게임인데... 그러다가 주말이 순식간에 다 지나가 버렸습니다.아무것도 못 하고 슈로대 MX만 하고 있었어요 OTL 제, 제 주말 어디 갔죠?!  슈로대 MX가 초반에는 쉬운 편이라서 진행이 수월하길래 계속하다 보니 벌써 21화까지 왔습니다 ㅋㅋㅋ슈퍼로봇대전 MX 괜찮아요. 예상보다 구성이 알차더군요. 할 수 있으면 해 보시길~ 그러나 주말이 없어질 수도 있습니다.그럼 휴일 잘 보내세요~ 공감수 1 댓글수 0 2024. 9. 14.
  • 껍질소녀(殻ノ少女) OST - Cherry Blossoms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게임 껍질소녀의 사운드트랙을 올려봅니다. 등장인물 중 하나인 오리히메(織姬)의 테마, 체리 블로섬입니다. 엄숙하고 단조로운 멜로디의 곡이네요. 경건한 분위기 가운데 조용하게 건반을 연주하는 듯한 느낌이군요. 마치 예배당 같은 곳에서 잘 어울릴 것 같은 곡입니다. 실제로 껍질소녀에서는 가톨릭 계열의 여학교가 배경으로 나오긴 합니다. 제목이 벚꽃이라서 그런지 조금은 발랄할 것 같은 이미지가 포함이 된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하네요 ㅋ 처음 오리히메가 등장할 당시에도 모두가 침묵하는 가운데 홀로 강단에 서서 당당한 모습으로 연설을 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주입식 교육(?)의 폐해로 대부분의 개성이 묵살된 분위기 속에서도 인상적인 이미지로 등장하죠. 이후로 보이는 모습도 여학생들의 리더이.. 공감수 0 댓글수 0 2024. 8. 29.
  • 껍질소녀(殻ノ少女) OST - S 블로그를 통해서 암시하고 있었지만 게임 껍질소녀를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제작사는 Innocent Grey. 이노센트 그레이는 호러+추리물을 자주 만드는 게임 회사죠. 껍질소녀는 고어물에 속합니다. 미소녀 게임이기도 하지만요. 그러다 보니 잔혹한 장면이 많이 나와요.마이너 장르 중에서는 유명하기도 하고 오프닝이 마음에 들어서 결국 하게 되었네요. 하려고 하니까 주위에서 제가 흑화(?)를 할까 봐 걱정 어린 시선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건 제가 소화를 해서 클리어를 달성해 봐야죠. 해보니까 추리물입니다. 주인공이 탐정이에요. 고어물에 속하지만 니트로플러스의 사야의 노래 때처럼 그로테스크한 유형과는 약간 달라요. 어쨌든 살인 사건이 나오기 때문에 비주얼적으로 혐오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자비한 전개를 예.. 공감수 0 댓글수 2 2024. 8. 26.
  • 괴담 - 요코하마 무더운 날이 지속되고 있어서 이번 기회에 무서운 이야기를 한 편 준비했습니다.예전 괴담 모음집 공포특급에 실렸던 내용입니다. 여름을 조금은 서늘하게 보내기 좋겠군요 ㅎㅎ※임산부 및 노약자는 더 이상 읽거나 스크롤을 내리지 말고 두려우면 오른쪽 맨 위에 닫기를 누르거나 Alt+F4를 입력해서 나가기를 하시길 권합니다.  요코하마 일본 오사카에 요코시로와 요코하마라는 이름의 두 자매가 살고 있었다. 동생 요코하마는 어느 잘생긴 남자와 연애를 하고 있었다. 동생의 애인을 본 언니는 그 남자에게 반해 버렸다. 그래서 언니는 동생을 죽이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요코하마는 언니가 몰래 독약을 넣은 주스를 마시고 죽었다. 언니는 동생의 시체를 토막 내어 산에다 묻어 버렸다. 하지만 동생의 머리는 케이크 상자에 담아 .. 공감수 0 댓글수 0 2024. 8. 26.
  • 듀얼 컴퓨터 지금은 한참 지난 일이지만 집에 듀얼 컴퓨터를 셋팅했을 때의 사진입니다. 나름 깔끔하군요. 책상까지 당시에 구매하느라 돈이 많이 나갔었네요. 왼쪽이 더 예전에 맞췄던 PC고 오른쪽이 나중에 맞춘 컴퓨터인데 사양은 2배가량 더 좋습니다. (어차피 2024년 현재 기준으로는 구형이지만....) 정면 샷입니다. 선 정리가 엉망이군요 ㅋㅋ 지금 보니 왼쪽 컴퓨터는 검정 컨셉(?)이고 오른쪽 PC는 흰색 맞춤이었네요. 모니터도 오래 쓰던 모델이었는데 왼편이 알파스캔의 27인치 FHD 해상도에 IPS 제품이었습니다. 인터넷 추천 보고 샀더니 10년이 지나도 생생하더군요. 색상도 진하고 선명하게 나와서 만족했던 물건입니다. 오른편 모니터는 한성 제품으로 VA 패널이라 그런지 색감이 물 빠진 느낌이었습니다. 색상이 약.. 공감수 1 댓글수 1 2024. 8. 26.
  • 라이크 라이프(Like Life) OST - あとり 백 만년 만에 음악 게시물을 올리게 되었네요. 게임 라이크 라이프! 히로인 아리카와 아토리의 테마입니다.라이크 라이프는 미소녀+개그물에 가까운 게임이었습니다. 아토리는 얌전한 성격에 헤드셋이 인상적인 소녀죠.배경 음악도 색다른 느낌인데 기계음 같은 단조로운 멜로디가 들리면서도 현악기의 리듬이 흐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덕분에 기억에 오래 남는 곡이었네요. 알고 보면 아토리는 주요 내용인 의인화 사건의 발단이 되는 핵심 인물이기도 했죠. 사실 그리 좋아했던 캐릭터는 아니었습니다. 저는 유미나 키즈나가 좋더군요.오랜만에 업로드를 하려고 보니 관련 이미지가 보이질 않아서 한참 찾았네요. 대강 비슷한 이미지를 찾긴 찾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토리의 프로필을 올리면서 마칠게요. 공감수 1 댓글수 0 2024. 8. 26.
  • 메탈릭 루쥬(METALLIC ROUGE) 이번에도 애니메이션 포스팅입니다. 이름은 메탈릭 루쥬 (2024).SF물입니다. 인조인간 루쥬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재밌다기보다는 내용이 독특합니다. 제 시점에서 보기에는 희한하게 보였죠.보다가 괜찮아서 다 봤습니다. 주인공은 루즈 레드스타. 홍옥의 별. 네안이라고 불리는 인조인간이에요. 초콜릿을 좋아함. 디포름이라는 기능을 통해 레드 루쥬라는 전투 형태로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변신을 하면 이런 형태가 됩니다. 여기에 얼굴까지 다 갑주로 뒤덮이면 정체를 알 수가 없죠.붉은 글레디에이터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합니다.설정이 역시 독특한데 네안은 주기적으로 넥타르라는 약물을 복용하지 않으면 기능정지에 이른다고 합니다.네안들은 인간을 해칠 수 없는 이지모드 모드라는 제약이 걸려있고 그래서 인간들은 네안.. 공감수 0 댓글수 0 2024. 8. 25.
    문의안내
    • 티스토리
    • 로그인
    • 고객센터

    티스토리는 카카오에서 사랑을 담아 만듭니다.

    © Kakao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