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iary
계획
의지수
2025. 5. 6. 22:36
50년 만에 근황입니다. 올해 초부터 충격의 투자 날림 이후에 쭉 하락세를 달리다가 조금은 살아났습니다.
인터넷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투자한 종목이 십 년 뒤에 오른다는 얘기는 있던데 십....년 뒤면 저도 청춘 다 가죠, 덜덜;
몇 년 경험도 있었고 나름 준비도 했었지만 이제 어디 가서 투자해 봤다고 말도 제대로 못 할 듯합니다. 아무튼 자체적으로 사태를 수습하고 지금은 자산 회복에 사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요즘 알바도 뛰어요 ㅋㅋ 아니면 어디 좋은 투자처 있으면 소개 좀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앞으로는 무서워서 소액만 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자금+시간의 제약이 심했는데 현재는 더 어렵네요. 제약을 하나하나 풀고는 있지만 돈 벌기가 이렇게 힘들 줄은 몰랐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이것부터 진작에 신경 쓸 걸 그랬나 봅니다. 저로서는 별다른 수가 없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자산을 달성할 때까지는 무한 뺑뺑이를 돌 것 같습니다. 무한의 일과 노동 현장에 빠져드는 거죠~
틈틈이 블로그에 포스팅을 올리긴 할 계획입니다. 미소녀물을 줄이고 앞으로 개그물이나 유머 자료 등을 업로드 해보려고요. 당장 흥행을 하는 게 급선무 같아요. 한국은 정서적으로 무거운 분위기가 잘 안 맞는 것 같습니다. 조금만 텐션이 떨어지면 침체가 되더군요. 좀 인기를 쉽게 끌만한 방향으로 가려고 합니다. 올해는 흥행을 중점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재미 위주로 가볼게요~ 뭐가 재밌을지 알아봐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