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 2023/03 '에  1 개의 글이 있습니다.

의지수
이 넓은 하늘에, 날개를 펼치고 - 아게하, 아마네 루트 완료

 

아직도 코노소라의 마수에서 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클리어가 다 되었긴 합니다. 포스팅으로 옮길 일만 남았네요.

아게하하고 아마네 루트를 완료했습니다. 엔딩 다 봤네요. 스샷은 아게하와의 첫 만남. 소꿉친구 히로인입니다.

 

 

 

 

 

아게하의 여동생인 호타루 이미지. 아게하 루트에서는 호타루하고도 가까워집니다.

엔딩까지 진행을 하다 보니까 기대치보다는 재미없는 루트였습니다. 아게하의 비중이 생각보다 적네요.

 

 

 

 

 

다른 히로인 아마네와의 첫 만남 이벤트씬입니다. 공순이 속성이에요 ㅎㅎ

실험에 빠지면 밥 먹는 것도 잊고 사흘이고 나흘이고 밤낮 계속 몰두만 하는 타입입니다.

 

 

 

 

 

아마네 루트에서 특이했던 점은 '이스카(Isuka)'의 등장입니다. 서로 친우였다고 하네요.

이스카는 들어보긴 했는데 여기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상상했던 대로 엉뚱한 성향입니다.

코토리와 마찬가지로 하늘을 동경하는 소녀.

 

 

 

 

 

중간 선택지인데 누구 한 사람을 골라야 합니다. 어느 쪽을 선택해도 답이 없는......

이것은 마치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같은 느낌의 질문이군요.

 

 

 

 

 

그럭저럭 무난했던 아게하와 아마네 루트를 마치고 나니 웬 로리 캐릭터가 둘이나 나왔습니다.

이름은 아사(朝)와 요루(夜). 아사는 일본어로 아침이라는 의미이고 요루는 밤이죠. 쌍둥이 자매라고 합니다.

처음 봤을 때는 빛과 어둠을 형상화를 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기분 탓이겠지 하고 애써 넘어갔습니다.

이미지가 대비 효과를 쓰고 있는 것 같네요. 아사 쪽은 빛이 들어와서 밝고 요루 쪽은 그림자가 져서 어둡죠.

 

저는 물론 둘 다 좋아합니다. 그런데 볼 때마다 금발 트윈테일 로리로리~♪ 라는 주제가 같은 노래가 자꾸 머릿속에서 울려요;

로리 캐릭터는 귀엽지만 전 로리콘은 아니라는! ㅋ 아사와 요루 루트까지 마치면 코노소라도 올클리어가 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게임 진행을 마저 알려드릴게요. 제가 정말로 이 게임을 다 깨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