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월희 리메이크 PV

 

 

 

좋은 밤이군요. 오늘은 월희 리메이크 PV 영상을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아주 오래된 영상이죠. 골동품 같은 느낌입니다.

 

제게는 본지 얼마 안 된 영상 같은데 체감과는 달리 이 PV가 나온 지 벌써 수년 이상이 흘렀네요. 그래서 그런지 업로드가 잘 안돼서 우여곡절 끝에 올렸네요.

 

처음 접했을 때는 다른 블로그를 눈팅하러 갔다가 봤었는데 이질적이면서도 매우 끌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월희가 리메이크로 나오다니?!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바뀐 작화가 우선 좋습니다. 그리고 색체가 더 짙어진 것도 괜찮네요.

 

저는 아키하가 멋지게 나온 점이 가장 반길 만한 일이었습니다. 늠름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가 좋군요.

 

타입문 게임은 뭐니 뭐니 해도 월희를 거치지 않으면 진정한 묘미를 알 수 없겠죠. 난해한 내용이지만 타입문을 깊이 이해하려면 역시 월희를 빼놓을 수 없겠습니다. 제작사 이름이기도 한 타입문이 월희에 등장하는 설정이기도 하고요. 원작은 이제 현대 감각으로는 올드 계열에 들어가서 하기가 쉽지는 않겠네요. 히로인 알퀘이드의 복장이나 세세한 부분이 바뀐 점도 눈에 띕니다.

 

PV를 볼 당시에는 기대감이 컸는데 과연 어떻게 나올까요? 지금 블로그에 올리려고 영상을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