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여동생 덕분에 너무 인기있어 위험해 CG

아무런 기별 없이 또다시 블로그 방치에 들어간 접니다만 여전히(?) 잘 살아 있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자유 포스팅으로 형식 없이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넵, 다음 포스팅 때는 길게 써볼게요 ㅎㅎ


별로 중요한 내용은 아닐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서핑하다가 모에모에한 CG를 발견해서 그거 올리려고 하는 거예요.
어디서 발견했냐면 기억이 불확실합니다는 뻥이고 트위터 타임라인상에서 봤습니다.
흠흠, 매의 눈으로 포착했던 미소녀 게임 관련 이미지였는데 제목은 여동생 덕분에 너무 인기있어 위험해,
혹은 위험하다입니다. 제가 좋아할만한 타이틀이네요.






딱 보고 바로 꽂혔던 히로인입니다, 헠헠! 은발이 잘 어울리는군요. 게다가 오드아이라니 독특합니다.
어떤 게임에 나오는 처자인지 관심이 생겨서 부리나케 CG를 찾아냈죠.
밑에 주인공으로 보이는 남자 놈도 나왔는데 없는 셈 치렵니다.







그리고 검은 긴 머리의 히로인을 빼놓을 수 없죠~ 제 타입이군요 ㅎㅎㅎ 글래머라서 더욱 좋습니.....아닙니다.
제작사는 HULOTTE라고 하는데 왜 여동생 덕분에 인기가 있어서 위험한지는 알 수가 없네요.
설정을 조금 보긴 했지만 굳이 거기까지 파고들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아무튼 히로인 둘이 모에합니다.






히로인들이 마음에 든다고 하지도 않은 게임 제작사 홈페이지를 들어갔어요. 내가 막장이다!
이름도 외웠어요. 은발 미소녀는 시라토리 카나에라고 하고 흑발 미소녀는 토오시마 마이나라고 하는군요.
신체 사이즈까지 알려주고 성의가 보이네요.......전부 암기했습니다(?)


마이나는 전에 포스팅 했던 갑작스레 널 사랑하게 됐어의 소꿉친구 히로인하고 외모가 비슷해서 이미지가 겹치네요.
전 물론 둘 다 좋지만요. 카나에도 포함해서 셋 다 하앍합니다. 이렇게 미소녀력만 높아져 가나 봐요.
아무래도 여동생이나 소꿉친구 같은 친숙한 속성에 약해지는 취향인 듯 ㄷㄷ


'Culture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로저스 - 이슬비 정식요원  (7) 2015.02.17
Grand Theft Autumn 조선  (0) 2014.03.16
드림 인베이더(Dream invader)  (10) 2013.09.22
미소녀 마스터리  (6) 2013.07.27
2014년 게임 클로저스 오프닝  (4) 2013.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