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Really! Really? OST - 야에 사쿠라 테마




오늘도 밤이 찾아왔네요. 그리고 저도 포스팅을 하러 접속했습니다. 고정 출연이에요. 슬슬 가을 분위기가 나기 시작하는군요. 이번 포스팅은 미소녀 게임 셔플의 후속작 리얼리! 리얼리? 의 야에 사쿠라 전용 테마입니다. 저는 미소녀 관련 게시물을 올릴 때가 가장 기분이 좋더군요. 주력으로 다루는 분야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리얼리 리얼리는 셔플을 재밌게 플레이하고 인기가 식지 않았을 때 클리어했던 게임입니다. 내용은 사고로 의식을 잃은 진히로인(?) 후요우 카에데의 기억 속으로 들어가서 그녀를 되살린다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야에 사쿠라는 주인공의 소꿉친구인데 리얼리 리얼리에서 난입하여 색다른 매력으로 친숙하고 두근두근하게 다가옵니다. 그래서 저도 오래전부터 사쿠라빠였죠. 글래머이기도 하고.....이하 생략.


야에 사쿠라의 취미는 인형 만들기로 활발하면서도 다소곳한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소녀적인 취향이군요. 인형을 너무 좋아해서 진로도 인형 제작사로 정했답니다. 주인공을 어릴 때부터 연모했지만 자신의 꿈을 포기할 수 없어 결국 눈물을 머금고 다른 학교로 진학하고 말아요. 여기서 인생을 주인공에게 올인한 카에데와 삼각관계로 이어지며 애틋한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사쿠라의 테마인 PETAL PLAY는 제가 영알못이라 사전 검색을 해봤더니 PETAL이 꽃잎이라는 뜻입니다. 사쿠라의 이름이 벚꽃이라는 뜻이라서 꽃잎이 아닐까 추정해봅니다. 그럼 해석을 하면 벚꽃 놀이?!


그러고 보니 리얼리 리얼리는 제작연도가 2006년으로 무려 10년 전 이상의 게임인데 시대를 초월해서 올리는 셈이네요. 과연 시공간을 아랑곳하지 않고 진행되는 포스팅! 이 블로그의 대격변 시기에 소실되었다가 재부활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