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렌 드 플뢰르(Reine des fleurs)

 

아직 생환해서 있군요. 웹 능력도 다루고 싶었고 쓰고 싶은 포스팅도 많은데 현실의 벽이 높네요.

하지만 블로그에서는 제가 진정으로 원했던 것을 올립니다. 왜 이렇게 무모해질까요.

 

이번 영상은 PS Vita 타이틀인 '렌 드 플뢰르' 라고 하는 게임입니다. 저는 이 게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 해봤는데 보기만 해도 좋아요!! 히로인으로 나오는 비올렛이 무척 예쁘네요. 공중누각의 공주!

 

설정도 좋습니다. 멸망 직전의 세계에 손을 내민 여신이 있었는데 그녀를 따르는 4명의 기사들과 함께 황폐해진 땅을 치유하고 마모된 생명을 키우는 힘 그라스에 의해 세계를 구했다. 이후 잠에 든 여신의 의지는 의대 레느와 지상에서 선택된 4명의 기사들에 의해 이어져 가 세계는 여신의 은총을 받으며 발전해 갔다. 하지만 어느 시점에서 대대로 물려져 내려와야 할 레느의 자리가 공석이 된다. 그라스의 공급은 정체되고 세계는 다시 어둠의 덮히려고 하고 있었다. 그리고 겨우 탄생한 것이 차세대 레느 비올렛......이라는 얘기죠. 위키 사전 발췌.

 

제가 굉장히 끌릴 만한 내용이네요. 화려함의 극치예요. 여성향 게임은 취향이 아니지만 비올렛이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덕밍아웃을 하게 되는군요. 내면의 저는 이쪽 세계를 좋아하는가 봅니다.

 

'Culture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恋する夏のラストリゾート OP  (2) 2015.12.26
Summer Lesson Trailer  (8) 2015.12.06
殻ノ少女 PV  (6) 2015.08.0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시공의 폭풍  (13) 2015.06.30
신ㆍ귀무자 아카네 환몽공간  (2) 2015.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