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스마일 프리큐어 OST - 당신의 거울


 

 

샨새교인이 되었어도 특별히 변하는 점은 없군요. 그래도 기념 포스팅을 해보고 싶네요. 이번에 올리는 곡은 스마일 프리큐어의 캐릭터송 '당신의 거울' 입니다. 스마일 프리큐어는 연령대가 낮은 계층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라 내용이 무척 동화적입니다.

 

저는 큐어 뷰티로 나오는 히로인 아오키 레이카가 마음에 들어서 스마일 프리큐어를 전부 봤는데 그럭저럭 재밌었습니다. 당신의 거울은 이 큐어 뷰티의 캐릭터송이에요. 레이카 헠헠! 이름도 완전 제 취향입니다. 막상 애니에서는 해당 곡이 많이 나오지는 않아서 큐어 뷰티로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죠. 거울이라는 소품을 써서 그런지 노래도 맑고 투명한 느낌이 드네요. 푸른색의 큐어 뷰티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송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족으로 적절한 큐어 뷰티 이미지를 찾을 수가 없어서 고생했습니다. 화려하고 밝은 샷을 넣으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보이질 않더군요. 아무튼 저는 재색겸비의 레이카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