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RWBY - Mirror Mirror

 

열흘 만에 포스팅입니다. 예전에는 감정에 상관없이 업데이트를 하고는 했는데 최근에는 라이프 패턴이 흐트러지거나 기분이 나지 않으면 활동을 안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무리하게 움직이지 않고 의욕이 생길 때까지 쉬게 되네요. 그러나 블로깅을 멈출 수는 없겠죠.

 

이번에 올리는 영상은 RWBY의 Mirror Mirror 입니다. 화이트 트레일러를 담당하는 와이스의 PV였죠. 굉장히 저의 취향에 맞는 무비입니다. 등장하는 히로인 와이스 슈니도 마음에 듭니다. 고요한 음성으로 부르는 노래가 정말 좋군요. 중간에 나오는 거대한 갑옷의 적은 조금 투박해 보였지만요.

 

가사도 좋습니다.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라는 유명한 구절이 생각나는 것 같아 흥미롭습니다. 와이스는 역시 백설공주 패러디가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공주병, 아니 공주 캐릭터 좋아하니까요. 여기서는 미모를 표현하기 보다는 외로움이 무엇인지를 담고 있군요. 우리의 하얀 공주님께서는 얼음과 눈이 가득한 환경과 가깝게 지내서 그런지 무척 외로우셨던 모양입니다. 저도 외로움을 많이 타는 편이라 공감을 크게 받았던 것 같아요. 쓸쓸함은 누구에게나 두려운 감정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거든요.

 

그래도 와이스는 이름 그대로 현명한(Wise) 소녀니까 외로움이라는 문제의 좋은 해답을 찾아낼 수 있을 거라고 봅니다.

전에 관련 포스팅을 한 적도 있었는데 플래쉬 오류로 삭제했다가 이미 유행하던 영상을 저는 이제야 올려보네요.

 

 

'Culture > Ani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RWBY Black Trailer  (4) 2015.04.03
히라사와 유이가 초호기였다면  (2) 2015.03.16
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 remake  (6) 2014.11.12
RWBY - Red Like Roses  (9) 2014.11.04
윈도우7 마도베 나나미 PV  (15) 2014.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