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RWBY - Red Like Roses

 

즐거운 포스팅을 하는 순간이네요. 이번 타겟은 RWBY의 트레일러 영상이었던 Red Like Roses 입니다.

제가 이 멋진 뮤비를 접했던 것은 티스토리에 막 정착해서 헤맬 무렵, 역시 익명의 링커, 블로그를 들어갔을 때였죠.

만약에 샨새교인이 되지 않았더라면 전 RWBY를 전혀 알 수 없었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그럼 영상의 주인공인 루비 로즈라는 소녀를 만나지 못했을 거라는 생각을 하니 새삼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게 되는군요.

 

노래 가사가 짧지만 인상적이에요.

 

Red like roses fills my dreams and brings me to the place you rest

White is cold and always yearning burdened by a royal test

Black the beast descends from shadows

Yellow beauty burn gold...

 

지금 보니까 세로로 대문자가 RWBY네요. 여러 가지 상징적인 요소를 넣으려고 시도했던 것 같습니다.

첫 트레일러 영상이라서 그런지 완성도가 가장 잘 잡혀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초반에 허스키한 음색이 분위기를 더해주죠.

붉은 두건으로 얼굴을 가린 채 홀로 숲 속을 걷는 루비의 모습이 마치 순례자 같은 이미지를 연상케 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굉장히 고고하거나 시크한 인물이 아닐까 싶었는데 실제 드러난 성격은 ㅋㅋ

 

겉보기와는 달리 아주 명랑한 히로인입니다. 쉽게 친해질 수 있는 타입! 루비 로즈 귀여워요~ 헠헠.

어린 나이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위험한 사건 등에 빠지는 것 같아 안쓰럽게 느껴질 때가 있긴 합니다만.

남들은 벌써 진작에 올렸던 영상을 저는 이제야 올려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