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Fate/hollow ataraxia OST - 카렌의 테마

 




 햇살이 따갑군요. 포스팅하기가 왜 이리 힘든지 모르겠습니다. 맑은 정신 유지하기 쉽지 않네요. 이번에 올리는 음악은 페이트 할로우 아타락시아의 진히로인(?) 카렌양의 테마입니다. 출연이 적은 편이라 그 매력을 다 발산하지는 못했지만 배경음악도 마음에 들고 카렌의 이미지를 굉장히 좋아해서 오래 기억하는 히로인이에요. 은발이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가운데 눈을 감은 모습이 인상적이군요. 어딘가 경건하기도 하고 또 가련한 그녀의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페이트 할로우 아타락시아라는 게임에도 제법 애착이 깊은 편인데 왜냐하면 군대 있을 때 플레이를 했거든요. 정확히는 휴가 나왔을 때 했었죠. 일병 휴가 때는 카논을 클리어했었고 상병 휴가 때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를 클리어했고 마지막 병장 휴가 때 페이트 할로우 아타락시아를 클리어했다는.....군생활과 함께한 아타락시아! 그래서 더 각별한 추억입니다.

 

 남들은 휴가 나오면 좀 다른 걸하고 노는데 전 미소녀 게임하고 놀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가장 힘들 때 떠오른 것이 미소녀 게임이었던 것 같아요. 그러니 아직도 미소녀 블로그를 하고 있나 봅니다. 는 카렌 짱짱걸 모에 乃

 

 

 

 

 

약간 놀란 표정의 카렌. 내가 너의 진리를 세상에 외치고 있어!

 

카렌의 테마는 예전에도 올린 적이 있었는데 다시 복구해서 올리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