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Arcturus - Drug Freak




업데이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군요. 전 이제 가볍게 포스팅할게요. 블로깅은 라이트하게 하는 거죠~ (말이 다르잖아!)

이번에 올린 곡은 전에 약간 얘기를 한 적이 있었던 악튜러스라는 게임의 OST 중 하나인 Drug Freak 입니다.

마약 중독자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음악이죠. 몽환적이면서도 약에 취한 듯한 정신세계를 잘 표현하고 있는 것 같네요.

플레이 중 주인공 일행이 셀린이라는 히로인을 구하기 위해 들어간 심상 속에서 나오는 BGM이에요.





저는 악튜러스를 참 재미있게 했고 또 수수께끼의 소녀였던 셀린(Celine)을 무척 좋아했습니다. 어감도 좋잖아요, 셀린.

게임상에서의 일러스트는 그렇게 예쁘지 않게 나왔는데 설정을 보면 미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주인공도 반하는데 이 처자가 가지고 있는 비밀이나 반전이 엄청나서 꽤나 복잡한 사건들을 거치게 됩니다.

그녀의 정신세계도 스토리상 일종의 복선으로 작용하죠. 등장하는 몬스터나 배경도 어딘가 뒤틀린 모습들로 가득합니다.








원래는 이런 차림으로 나옵니다, 활을 쓰는 것도 특징이죠. 마땅한 일러를 찾기가 어렵네요 ㅋ

아직도 찾아서 듣고 있는 것을 보면 악튜러스 배경 음악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운의 엔딩만 아니었어도;

분위기가 자꾸 음침해지는 것 같으니 다음에는 밝은 내용의 포스팅을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