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b - A. ver.

의지수
호토기 시라유키(星伽 白雪)




늦었지만 예전에 그려보겠다고 했었던 시라유키를 완성했습니다. 그런 적이 있었어요;;
거의 1년이 지난 일인데 엔젤님의 리퀘스트를 개인 사정으로 미루기만 하다가 이제야 완료하게 되었네요.
제가 인체 비례 같은 것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모르는 부분은 대강 이렇게 생겼겠지, 하고 감으로 처리했습니다.
최선은 다해보려고 애썼지만 다음에는 실력을 키워서 더 예쁘게 미소녀를 그려내고 싶군요......


시라유키는 굉장히 좋아하는 히로인으로 겨울이 끝나가는 시점과도 걸맞은 규수 같습니다.
블로그에 올린 첫 공식 자작 일러(?)가 그녀라서 정말 잘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전 이런 여자애하고 데이트를 하고 싶었어요 ㅎㅎㅎ 관련 사전 정보를 추가해볼게요.


이름: 호토기 시라유키(Hotogi Shirayuki)

포지션은 소꿉친구 + 얀데레. 2학년 B반. 호토기의 무녀라 불리는 호토기 일족의 무녀.
긴 생머리에 동양적인 매력이 있는 미소녀로 얌전한 외모와 착한 성격의 요조숙녀 성향을 띤 캐릭터.

SSR(초능력수사연구과)의 우등생이며 무정중 초능력을 사용하는 초정이다.

편차지 75에 학생회장, 원예부장, 배구부장 등 학업 성적은 물론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아가씨.
검술과 귀도술을 조합한 화염술사로 일본 고대부터 내려오던 이로카네아야메라는 검을 사용하며
본인의 말에 따르면 시라유키는 감추기 위한 이름으로 본래 이름은 히미코라고 한다.

머리에 하얀 끈을 묶고 있는데, 이걸 풀면 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7자매 중의 장녀이기도 하다.


호토기 후천류(星伽 候天流) 오법비염익(伍法緋焔翼), 오법비염찰(伍法緋焔札)

호토기 후천류(星伽 候天流) 비현비(緋炫毘), 비현비 쌍호(緋炫毘 雙琥)

호토기 후천류(星伽 候天流) 비화우추(緋火虞鎚), 비화우추 염이중(緋火虞鎚 焔二重)

호토기 후천류(星伽 候天流) 비화 호토기신(緋火ノ星伽神), 비화의 호토기신 참환(緋火ノ星伽神 斬環)

호토기 후천류(星伽 候天流) 비화의 호토기신 이중유성(緋火ノ星伽神 二重流星)

호토기 후천류(星伽 候天流) 비화성학막(緋火星鶴幕), 풍조발지(風條撥止), 풍신박(風神駁)


라는 기술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시라유키의 다른 이미지도 올려보겠습니다.





 

'Life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교체 - 아이폰5s  (16) 2013.12.06
심야의 잡설  (17) 2013.10.11
Valentine's Day after  (2) 2013.02.21
연애경험  (0) 2011.10.31
기록갱신  (0) 2011.09.10